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성카페 오데온(odeon) 장성가볼만한곳
    Food 2022. 3. 23. 22:16



    대형카페 장성 오데온카페후기
    반려동물입장가능, 불멍가능한 색다른곳



    안녕하세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장성에 있는 오데온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욧!!!

    광주근교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비가 온 후라 날씨가 흐렸어요~
    맑은 날 오면 더 예뻤을것 같지만 흐린날도 분위기 있더라구요ㅋㅋ


    영업시간
    평일 11:00~20:00
    주말 11:00~21:00

    ⁠ 불멍예약은 계절이 바껴서 종료되었더라구요!!





    업체정보 바로가기






    빨간벽돌의 입구가 참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이럴때보면 저 옛날사람인가봐요ㅋㅋ
    차곡차곡 쌓아 만든 벽돌에서 정성어린 손길이 보이는거같죠



    주차장도 넓어서 편리하구요
    오픈시간 지난지 얼마 안돼서인지 붐비지 않았는데 나갈때 되니까 손님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사진으로만으로도 날씨가 느껴지시죠?ㅋ





    빨간 벽돌 입구를 지나 들어서니 광활하기까지한
    야외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은 이 개방감ㅋㅋ
    육아 스트레스 저리가랏~
    반려동물입장시에는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목줄필수)





    저런 나무는 어디서 구하셨을까요ㅋㅋ
    오래된 나무가 하나의 작품이 되었네요




    원래 이곳이 불멍스팟이였는데 지금은 잔디뷰로ㅋㅋ



    깔끔한 내부모습
    입구와 같은 느낌으로 메인벽 전체를 빨간벽돌에
    골드문구가 참 잘어울리죠


    거울 보이면 꼭 사진 찍고싶더라ㅋㅋ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장성카페 #광주근교가볼만한곳 #예쁜카페
    #오비하우스 #오데온 #뷰카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디져트도 맛있다는 리뷰들 봤는데 저희는 패스ㅋㅋ
    다음엔 먹어봐야징~~





    우리 현남매는 레몬에이드 7,000
    엄빠는 아메리카노 5,500

    커피두 맛있구 에이드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우리집 1호랑 2층올라가보기
    날이 따뜻해지면 야외로 많이 이용하실거 같아요
    곳곳에 안예쁜 곳이 없더라구요
    사진만 찍으면 전부 포토존이 되요






    아이들과 함께오기 좋은거 같아요
    넓은 잔디밭 마음껏 뛰어놀수 있어서 좋아요
    밖에 뛰어다니는 우리집금딸 ♡






    오비하우스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왔답니다.
    이런 소소한 일상들이 행복아닐까요??


    앗 울 마미 지못미ㅋㅋㅋㅋ




    저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재방문의사 있어요~
    날씨 맑을때 또 갈거에용^^
    또 인사드릴게용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