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료가 신선하고 맛이 끝내주던 보성맛집 만리회관
    Food 2022. 2. 21. 14:16



    보성 율포해수욕장 맛집 만리회관



    영업시간
    매일 8:00~22:00
    ☎️ 061)852-8025




    안녕하세요 😄
    주말에 가족들과 바람 쐬러 다녀온 #보성맛집 #만리회관 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저희 엄마가 자주 다니시는 단골집이래욧ㅋ
    저희엄마도 미식가라 의심없이 따라왔답니다~


    #보성율포해수욕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2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농림축산식품부제공 안심식당
    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더라구요




    주차장은 식당 바로옆에 있어요
    오비탱크 주차하고 율이 안고 걸어오는
    우리집 신씨ㅋㅋ





    식당이 꽤 크더라구요
    밖에서도 볼 수있게끔 메뉴들이 외부창에 표시가 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장어탕이 목적이라 다른메뉴는 나중에 먹는걸로ㅋㅋ



    수족관에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가득
    바닷가 온 기분이 확 드네요ㅋ
    안녕~ 내가 곧 맛있게 먹어줄게ㅋㅋ






    계절별로 추천하는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봄철에는 바지락, 여름엔 서대회와 참갯장어
    가을에는 전어와 쭈꾸미 겨울에는 키조개가 유명하대요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보성맛집 #회전문점 #전남맛집 #아나고탕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반찬들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왠지 조미료는 안쓴거같은 그런 건강한 맛
    짜지않아서 자꾸만 손이가더라구요

    네... 저 소주에 진심인 여자에요💜
    메인요리없어도 한병정도 마셔주는 그런여자에요
    ㅋㅋㅋㅋㅋㅋ
    낮술은 사랑이죠?!




    여기 사장님께서는 정말 친절하시구 잘 챙겨주셔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우리 아가들 반찬 없을까봐
    구운김도 갖다주셨는데
    어찌나 고소한지 제가 다 먹ㅇ....ㅋㅋㅋ
    되게 소소하지만 손님 입장으로선 대우를 받는거 같아서 음식도 더 맛있게 먹게되구 또 오고싶다는 마음을 갖는거 같아요

    요즘같은 세상에도 불친절하신 사장님들 아주 많잖아요.. 내돈내고 먹으러 갔다가 불쾌했던 기억 한번쯤은 있으실거에요~





    드뎌드뎌 아나고탕!!!!!!
    위에 미나리 듬뿍 올려져서 안에 채소만 익으면 바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아 맛난냄새~ 양도 정말 많았어요




    한접시 듬뿍 떠서 먹는데
    장어탕 먹어본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국물이 담백하니 자꾸만 숟가락질 하게 하더라구요
    시래기와 야채들도 부들부들, 아나고도 살이 부들부들
    아나고 크기 보이신가요?? 진짜 크더라구요!!!
    그런데 속살이 입에서 그냥 녹아요

    사장님~여기 소주 한병 더요!!!




    크으~~ 두께좀 보세요~
    진짜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이곳은 민박도 같이 운영을 하시더라구요
    숙박시설도 있어서 편리할거같아요!



    업체정보 바로가기



    광주에서 가까운 거리라 가끔씩 와서 바람 쐬고 가기에 참 좋은 보성율포해수욕장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또 인사드릴게욧
    감사합니당 😆

    구독!!눌러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