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숨은맛집 나만 알고싶은 구례맛집 닭구이 전문점 금계포란
    Food 2022. 3. 17. 10:27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날씨가 아침엔 춥고 낮엔 덥고 일교차가 심하니 건강관리에 더 유의해야 할거 같아요~
    그래도 날씨가 따뜻하니 몸이 근질근질하네요.ㅋㅋㅋ

    우리 오비하우스가 자주 가는 맛집 소개 해드릴게요
    이곳은 정말 저만 알고 싶은 곳이지만
    좋은건 함께해야죠 ㅋㅋ

    이미 아시는분들도 꽤있더라구요


    순천 황전면에 위치한 닭구이 전문점인데요
    진짜 맛있어요!!!

    이곳은 토종닭 숯불 직화구이라서
    잡내도 없고 쫄깃 담백한 맛이 자꾸자꾸 먹고싶게 만든답니다.


    "꼭 예약을 하고 가셔야
    기다리지않고 바로 드실 수 있어요"


    업체정보 바로가기




    영업시간 12:00~19:00
    라스트오더 17:30
    ☎️ 061)754-8282



    가는길부터 힐링이 되는 경치를 볼수 있어요
    이런곳에 식당이 있다고?? 라고 하시겠지만
    한번 오시면 만족스런 식사를 하실거에요ㅋㅋ



    식당 부지가 정말 넓어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이번엔 조성되어있는 공원은 가지 못했지만 꼭 둘러보세요~
    사장님의 세심한 성격을 엿볼수 있어요



    저 장독대 보이시나요,,
    순창고추장 만드는 곳에나 있을거같은 장독대ㅋㅋ
    저 안에는 직접 담근 각종 짱아찌와
    소스들이 들어있대요~

    갖은 식재료들을 직접 기르고 채취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장인정신이 깊이 느껴지는 금계포란,






    #순천맛집 #황전맛집 #구례맛집 #전남맛집




    모든 재료는 국내산만 취급하구요
    농림축산식품부제공 안심식당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식당이더라구요.




    내부는 홀과 룸으로 나뉘어져있어요



    미리 세팅되어있는 우리의 한끼ㅋㅋㅋ
    바로 고기올려봅니다!!!




    요건 이름도 생소한 오리 떡갈비에요
    식감 쫀득하니 맛있어요!!
    닭구이 익는동안에 냠냠



    야채도 진짜 싱싱하구요
    밑반찬도 정갈하니 맛있어요






    #닭구이전문점 #금계포란 #전남가볼만한곳
    #전남여행 #현지인추천







    요 짱아찌들 직접 담근거라는데
    짜지도 않고 어쩜이리도 닭구이와 궁합이 잘 맞는지 계속 손이 갑니다.



    한쌈 하실래요?ㅋㅋ
    아 또 먹고싶네요
    아는맛이 더 무서워요



    뼈도 구워서 뜯어먹는 맛이 있지요ㅋ
    저 고추 짱아지 제스타일이에요
    살짝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해서 밥하고만 먹어도
    맛있어요






    다 먹고나면 흑마늘닭죽이 나오는데
    어느새 흡입해서 사진이 없네요ㅋㅋ

    이곳은 부모님들 모시고 가면 좋아하실거에요
    왠지 건강해지는거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잇님들도 한번 가보셔요~~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