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율이랑 간만의 데이트 광주근교 갈만한곳, 담양메타프로방스, 9개월아기발달
    Food 2022. 2. 6. 22:20



    안녕하세요 😄
    오비패밀리의 막둥이 사랑둥이 귀염둥이 율이에요♡
    벌써 세상에 태어난지 284일이나 되었네요!!!
    시간이 이렇게나 빠른지ㄱㅋㅋ

    #9개월아기 #9개월아기발달 #9개월아기성장


    오늘은 율이이모랑 함께
    담양으로 콧바람 쐬러와쪄용~
    요세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많이 나와서 넘넘
    오랫만에 우래기랑 밖에 나왔네요

    식당 왔으니 주문한 음식 나오기전에 사진 한 컷
    볼이 빵빵하니 넘 귀엽쥬
    9개월된 율이 성장발달 공개해드릴게요!!

    신장 : 74cm
    몸무게 : 11kg

    요즘 폭풍으로 온 집안을 기어다녀서 허벅지가 좀 얇아졌는데 애미의 착각이였나봐요ㅋㅋㅋ
    잘먹어서인지 쑥쑥 자란거 같아요


    이유식 하루 세번, 200ml전후로 먹구
    목욕하거나 세수하고 난 후에 바로
    분유수유하구있어요


    분유는 하루 4번 먹어요
    아침,점심,저녁 210ml씩먹구요
    막수는 이유식 안먹구 240ml먹구 있어요

    그래서 저렇게 볼이 빵빵





    담양에 위치한  가정식집인 오마이밥

    업체정보 바로가기




    치즈 롤카츠 11,000

    너무 깔끔하게 나오는거있죠?
    정갈한 차림에 식욕돋네요!!

    돈까스에 와사비 조합 저만 이제 알았나요?
    원래 와사비 좋아해서 콧구멍 뻥 뚫리게 먹는데 돈까스까지 와사비라니... 후우.., jmt



    명란덮밥 9,000
    요것두 맛있었어요!!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에 청양고추의 약간의 매운맛이 개운하니
    왠지 먹고나면 건강해질거 같은 기분이였어요
    다먹구 요구르트로 딱 입가심ㅋㅋ

    #담양맛집 #담양백반 #광주맛집
    #전남맛집 #광주갈만한곳





    애미만 먹으면 안돼징ㅋㅋㅋ
    우래기도 이유식 먹자~~
    시판이유식 먹이구 있는데 율이는 아주 잘먹어요
    식감이나 맛이나 백점만점인 곳이에요
    궁금하신분 계시면 알려드릴게요~~^^



    사장님께 부탁했더니 바쁘신데도 딱 먹기좋게 이유식 데워주셨어요!!


    종이컵하나만 있으면 됩니다ㅋㅋ
    순둥이 율이는 손에 장난감 하나 쥐어주면 잘놀아요
    애미 밥먹으라고ㅋㄱㅋ 다이어트는 다음 생애에....



    차타고 2분정도만 가면 담양 프로방스가 나와요~

    오늘은 #담양소아르 박스커피로 와써요


    업체정보 바로가기





    커피한잔 해야죠~
    율이는 분유, 애미랑 이모는 아메리카노




    이날 눈도 오구 바람도 많이 불었는데
    실내에서는 햇살이 넘 따뜻해서 좋드라구요
    평일이라 손님은 많지 않아서 조용하니 우리끼리 독차지했던거 같아요ㅋㅋ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지내고 싶은 김선생이였습니당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눌러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