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적하고 편안했던 고창 들꽃카페 전북카페
    Food 2022. 1. 28. 16:05




    안녕하세요 😄
    날씨는 흐렸지만 쉬는날은 콧바람 쐬고와야죠



    오비탱크타고 붕붕~
    #쉐보레익스프레스
    도착한 곳은 고창의 #들꽃카페


    꼭 느낌이 저 어릴때 보았던 #마법의정원
    이라는 영화가 떠오르더라구요
    공간감이 와우~~꼭 제주도 같은 기분도 들더라구요




    정원이 정말 크고
    비석이나 조경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집에서 육아만 하는 저는
    이렇게 탁 트인 곳에 오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야외에 벤치가 있어서 날씨 따뜻하면 밖에서도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여기는 봄에 한번더 와야겠어요~~
    파릇파릇한 경치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되게 경치 좋을거같아요





    오오 저기 하트모양의 비석도 있네요
    #연인들 #필수코스포토존 이 아닐까 싶네요





    정말 넓죠?
    무심한듯 하지만 세세하게 다 신경을 써서 조경을 해놓은게 느껴지더라구요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넓은 잔디밭만 보면 축구공 어딧냐며 찾는 우리집 1호ㅋㅋ
    저기서 빙글빙글 뛰어놀기만해도 애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오 역시 조경이 예사롭지 않더라니~
    카페 옆으로 비닐하우스가 있는데
    스윽 들어가보니
    분재와 수석을 전문적으로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전문가포스 좔좔
    진짜 멋있당~~


    한겨울에 초록초록 보니까
    힐링 되더라구요



    버섯모양처럼 생긴 특이한 비석도 있었어요




    카페입구에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저는 밖에 앉아있는거 좋아하는데 아가들도 있구 추워서 들어가봅니다ㅋ





    카페입구에요
    나무간판이 되게 정감가드라구요






    이젠 어딜가나 필수가 되어버린
    #QR인증






    내부도 세군데로 크게 분리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기서 주문하면 되구요
    빵도 보이네??





    우리집 신씨들이 자리잡고 있네요ㅋㅋ



    천장에는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해놨더라구요
    나름 예뻤어요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카페분위기와 잘 어울리게 우드로 메뉴판을 해놨더라구요~~














    #아메리카노 4,500
    #바닐라라떼 5,500
    #아이스초코 5,500





    #쑥파운드케이크 5,500
    저는 퍽퍽한 식감을 좋아해서 목막혀죽을거같은거 좋아하거든요ㅋㅋㅋ




    #시그니처수제초콜렛
    낱개구매가능해요
    1ps 1,000











    네이버참조


    네이버참조





    한참 수다떨고 웃고 하다보니 벌써 조금 깜깜해져써요
    가족들과 보내는시간이 소중한만큼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구있어요

    또 도움되는 포스팅으로 인사드릴게요♡


    구독!!!해주시면 맞구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