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깨끗하고 아늑했던 여수펜션 케렌시아리조트
    벤라이프Traverl 2022. 2. 6. 09:56




    여수케렌시아 바로가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여수에 있는 케렌시아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욧!!
    명절때 갑작스레 우리 떠나자!한마디에 순식간에 짐챙겨서 다녀온 곳이에요ㅋㅋ

    여수는 항상 저에게 좋은 추억이였던게 같아요~




    한참 차를 타고 달리다 도착한 곳
    이런곳에 펜션이 있다고??
    언덕위에 있더라구요~
    이정표따라 쭈욱 올라가는데 길이 너무 운치있었어요










    저희 오비하우스 가족들 뒷모습만 봐도 들뜬게 느껴지신가요?ㅋ
    오후 세시쯤 도착했어요 하늘좀 보세요 넘 예쁘죵



    체크인하기위해 안내데스크로 향했어요
    1주차장 앞에 차를 세워놓고 들어가 봅니다
    객실은 차를 타고 다시 위로 올라가야해요








    안내데스크 내부도 참 멋스럽죠?
    바닷가쪽은 통창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과 탁트인 바다를 볼수 있어요!! 크으 여행온게 좀 실감나네욬ㅋ



    접종여부 확인후 객실안내 설명 듣고 있는 우리신씨를 뒤로하고 저와 아이들은 사진찍기에 여념없었죠

    그렇게 막 요즘 인테리어 처럼 고급지거나 세련되진 않았지만 부족함없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와 얼마만의 바다인건지..
    펜션이 앞바다를 품고있는거 같았어요
    좋다좋다






    네이버 바로가기





    이제 객실로 가봅시다!!!
    저기 위로 보이는게 객실이에요
    3층으로 되어있구요


    여기가 객실로 올라가는 길인데 경사가 꽤 높더라구요~
    저희 오비탱크 좀 고생했을듯ㅋㅋ





    이곳은 2주차장이에요 사람들이 꽤 왔나봐여 차들이 진짜 많았어요ㅋㅋ



    동은 세개로 나눠져있구요
    저희는 A동에 그랜드 1번방이였어오








    분리수거배출함은 바깥쪽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같구요




    우리집 1호와 오비탱크 사진한장 남겨드립니다ㅋㅋ




    객실 내부는 깨끗하구 좋았어요~~
    저는 좀 이상한 버릇이 이런데 가면 냄새부터 맡거든요~~청소가 말끔히 된 상태라 마른 침구냄새만 나더라구요~


    주방도 넓은편이구요 식기들은 다 갖춰져있엇어요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취사도구 비치 되어있구요









    케렌시아리조트 장점은 방안에 통창이 있어서 모든방에서 바다뷰를 볼 수있더라구요
    진짜진짜 좋았어요!!!
    각 방마다 베드가 두개씩 있구요
    화장실도 두개입니다,
    저희 다섯 가족이라 넓은 방 썼어요















    수영장도 있어요~~~운영시간 확인 하시고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전 추워서 엄두도 못내겠더라구요~~ 테라스도 있구요












    객실 이용안내

    전 객실 금연
    무료 와이파이
    체크아웃 11시
    비품 파손 및 손실 발생시 변상
    객실내 BBQ 또는 흡연시 화재경보기 작동
    수영장 이용시 어린이는 보호자동반
    바비큐는 8시 까지 신청
    객실 내 쓰레기는 분리수거
    열쇠분실시 요금청구
    심야시간에 고성방가 및 테라스 내에 음주 삼가
    퇴실시 보일러,전등,전자렌지 전원끄기
    취침시 문 잠그기


    네이버참조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 여행이였어요~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뵐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