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수뷰가 인상적인 지리산호수공원오토캠핑장
    벤라이프Traverl 2022. 3. 16. 09:47








    안녕하세요!!!😄😄😄

    너무 오랫만에 인사드리는거 같아요,,
    네,, 폭발적인 #코로나오미크론 확진자증가에
    저희 오비하우스도 한 몫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ㅋㅋㅋ

    근데 저만빼고 네명의 신씨들이 모두 확진자가 되어서 거의 2주간을 병간호만 한거같아요

    오늘은 캠핑을 좋아하시는 신씨네 직원 형님의 부름으로 갑작스레 다녀왔던
    #지리산호수공원오토캠핑장 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도 #캠핑장비 들은 왠만한건 다 갖추고 있지만
    이번엔 #글램핑장 에서 하룻밤 지내고 왔지요ㅋㅋ


    산과 호수를 품고 있어서인지
    맑은공기와 자연경관이 너무 좋았어요!!
    지리산의 정기를 온전히 받을거 같은 기분ㅋㅋ



    업체정보 바로가기





    입구쪽에는 관리실과 매점이 위치해 있구요
    공용화장실이 있어요

    되게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있더라구요,
    저 화장실 가리는 여자라 잘 못가는데 넘 좋았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왔던지라 사장님께 안내받고 신랑이 짐 옮기는동안 전 공원 한바퀴 돌았답니다



    캠핑장 전체 위치 사진 한번 보고 시작할게요!!
    예약하실때 미리 자리 보시구 예약하시면 좋으실거에요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냥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힐링되는 곳이에요

    요세 캠핑족들이 워낙 많아서
    눈쌀 찌뿌리게하는 상황들도 종종 있었는데

    이곳은 조용하구 사이트 간격도 적당하구
    운이 좋았던건지 꽤 사람이 많았었는데
    다들 공공질서를 잘 지키시더라구요

    그리구 무엇보다
    경치가 참 좋았어요




    분수대도 있더라구요
    여름엔 아이들이 물놀이도 할수있나봐요
    공원이 정말 넓었어요!!






    캠핑장 안쪽에 마련되어있는 매점이 있었는데
    운영을 하는거 같진 않더라구요
    전자레인지만 사용할수있었어요





    산책로도 잘되어있었어요
    왜 뷰가 좋은 캠핑장인지 알겠더라구요
    자전거 타고 다니시는분도 계시구요

    곳곳에 회장실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할거같았어요
    다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캠핑가면 화장실 문열기가 두렵거든요ㅋㅋ
    그치만 여긴 만족!!!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보이시죠,, 저 넓은 잔디밭!!!!
    항상 차에 축구공을 싣고 다니는 아들래미
    증말 원없이 뛰어놀았답니다
    아무리 공을 뻥뻥 차도 텐트쪽으로까지 안날아가더라구요~

    행여라도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공놀이에 조마조마하시는 어머님들,,
    여긴 괜찮아여ㅋㅋㅋ

    저 맘껏 풀어놨었던거 같아요





    개수대가 야외에도 있는데 이렇게 내부에서 이용할수있어서 겨울에는 춥지않게 이용할수있을거같아요~
    이용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만들어놓으신거 같았어요




    오비하우스의 하루집이 되었던 7번동 글램핑
    숨은그림찾기ㅋㅋㅋ
    언제 들어갔는디 텐트안에서 얼굴만 쏙 내밀고있는 우리집1호가 찍혔더라구요ㅋㅋ


    바베큐장은 야외에서 이용할수있었어요
    저흰 간단히 먹을것들 싸와서
    바베큐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1:00
    예약문의 010-9900-9005





    내부모습
    아늑하고 깨끗한 내부와
    방에는 냉난방기, 티비, 화장실, 샤워실, 침대가 있구요





    수건과 화장지두 넉넉히 있구요
    뜨건물이 콸콸 잘도 나오더라구요






    주방겸 전실은
    씽크대, 인덕션,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솥,
    커피포트, 식기건조대, 4인테이블
    그리고 조리도구들이 다 비치되어있어요

    1회용 수세미, 행주, 주방세제도 있답니다.
    일단 다 깔끔해서 불편함없이 잘 사용하고 왔던거같아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캠핑의 꽃은 밤이 아닐까요?
    이날 눈도 왔었어요!!
    조명하나에 #캠핑감성 충만해지네요ㅋ





    캠핑의 밤 주종은 와인으로 마무리를 하고
    오손도손 신랑과 담소를 나누며 또 추억더하기를 해봅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또 인사드릴게요~
    굿밤되세요♡
    구독, 좋아요 눌러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