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술전시관 같았던 보성카페 보스커피
    벤라이프Traverl 2022. 2. 22. 22:39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날씨가 또 다시 추워져서 주변에 감기 걸리신분들이 많더라구요~다들 감기 조심하셔요!!
    😆😆😅

    보성율포해수욕장에 있는 커피숍 보스커피에요
    어디로 들어가볼까 망설이는데 저 스마일이 자꾸 절보고 웃는거 같더라구요ㅋㅋ

    이날은 날씨가 따뜻해서 테라스에도 많이 앉아 계시더라구요~




    영업시간
    매일 9:00~22:00
    ☎️ 010-6599-5341




    업체정보 바로가기




    안에 들어가보니 또 다른 느낌이였어요
    예쁜거 다 넣어둔거같이 아기자기하네요



    마카롱의 종류가 다양했어요
    마카롱종류 중에서도 뚱카롱ㅋㅋ

    전 단건 안좋아해서 눈으로만 즐겼답니다




    우리 딸이 고른 저 곰돌이 초코쿠키
    넘귀엽죠




    곳곳에 명화들이 전시 되어 있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돌아다니며 작품감상도 했답니다.





    잘생긴 오빠야들이 열심히 커피 내리고 있네요ㅋㅋ
    앗... 이제는 동생들인가ㅋㅋ





    저 샹들리에 좀 보세요
    색색의 솜사탕같이 생겨서
    왠지 달콤할거같은 느낌ㅋㅋ




    안쪽에는 따로 테이블이 있구요



    작품 감상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이곳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벽들마다 멋진 그림들로 가득 차있어요





    유치원에서 좀 배웠다며 고흐를 아는 현남매ㅋㅋ
    요즘 애들은 정말 똑똑해요



    2층은 또 느낌이 달랐어요
    탁 트인 통창에 벽돌장식이 먼가 유니크하면서 그림들을 돋보이게 하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아서 어디앉을지 고민하게 되요





    뷰도 좋더라구요~
    저 파라솔 갠적으로 갖고싶었는데 저기 딱 있네요

    #보성카페 #보스카페 #율포해수욕장 #카페추천
    #전남여행


    커피맛은 그냥 쏘쏘 했어요
    나중에 보성 놀러가게되면 한번쯤은 들러봐도 될거같아요
    재방문의사도 있답니다~
    저 스마일 넘 귀여워용ㅋㅋ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또 인사드릴게욤
    구독!!!눌러주세욧^^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