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 수영장 광주 573스위미풀 동천점
    삼남매의 Baby book 2022. 2. 6. 21:53






    업체정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
    우리집 1호가 다니고 있는 #어린이수영장 소개해드릴게요!!



    #동천동 에 위치한 #573스위밍풀 이에요

    저는 수영을 할 줄 몰라서 우리집 아가들은 꼭 배우게 하고 싶었거든요!!
    #생존수영 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근데 수영은 배워야겠고 겨울이라 물이 차가워 감기들까봐 걱정했는데
    573스위밍풀은 #온수풀 이라 걱정없어요!!




    여기는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차량운행도 한답니다!!
    근데 전 제가 픽업하구있어요 수영하는거 매일 보고싶거든요ㅋㅋ


    주차공간은 그리 넓진 않지만 적당합니다.
    타임별로 차가 들어오고 빠지고 하다보니
    불편함은 못느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있는거 같아요
    깐깐한 엄마들의 안성맞춤이죠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ㅋ
    데스크에서 열체크하구 아이들은 탈의실로 들어가면 선생님들께서 케어를 다 해주셔요

    이게 어린이 수영장의 가장 큰 장점이죠!!!





    573스위밍풀 안내사항이에요

    수강료 아래 참고해주세요
    친구소개하면 20%로 할인해준다더라구요
    차량이용 안하면 5% 할인되구요
    3개월 등록하면 5% 할인되구요

    중복할인 가능하더라구요ㅋㅋ


    선생님 한분당 아이들 4~5명까지? 봐주시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저는 갈때마다 두세명이라
    편하게 봐주시는거 같았어요




    안에 습기찬거 보이시죠?
    딱 봐도 물이 따뜻할거같아요



    이곳은 부모님들 앉아서 아이들 볼수있게 공간을 마련해두었어요
    바로 앞에서 볼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선생님들께서 아이들 샤워도 시켜주고 나오다보니 카운터에 비어있는 시간들이 좀 있더라구요









    머리가 덜말라서 나올때가 있어서 그럴땐 셀프로 할수있게 드라이기 비치되어있어요~~
    그때그때 사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워요~
    아이들마다 다르다보니 진도는 조금씩 차이가 나니까 선생님들께서 1:1로 맞춰서 해주시더라구요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당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