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개월아기 장난감추천, 입체 팝업북,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와 함께 놀기
    삼남매의 Baby book 2022. 2. 5. 22:19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우리 율이는 바른생활아기인가봐요ㅋㅋ
    정확히 7시되면 울지도 않고 기상!!!
    혼자 침대에서 내려가서 저렇게 놀이존에서
    놀고있답니다

    기특한녀석
    역시 셋째는 사랑인가봐요♡





    아침일상은 제일 먼저 따뜻한 물먹기
    빨대컵을 빨아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써요
    근데 신기하게 한번 터득하니 이제는 혼자 잡고 쪽쪽ㅋㅋ 물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애미랍니다



    #마더케이젖병 #마더케이빨대컵
    #아기물병 #돌전아기물병


    율이 신생아 젖병으로 썼던건데
    지금 물병으로 쓰기에 딱이에요!!!
    #마더케이 제품으로 전부 쓰고 있어요
    저는 대 만족하고있거든요~

    아이가 많은 저희는 가성비좋구 편리한걸 추구하는 편이거든요ㅋㅋ




    사이즈가 딱 적당하죠 한번먹고 물갈아서 먹기 편해요
    너무 예쁘죠~
    처음에는 스파우트로 사용하다 추가 달린 빨대로 바꿨어요
    유용하게 잘쓰고있답니다!





    빨대컵 구매하기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랑 놀기
    율이가 참 좋아하는 장난감중 하나에요
    댄스로봇이라 노래가 나오면 따라서 팔도 흔들흔들 미소지으며 옹알옹알ㅋ



    맛도 봐야죠ㅋㅋ
    무슨맛이니~~~


    빗보 구매하기





    #블루래빗 #재미퐁퐁미니팝업북



    한동안 #사운드북 에 푹 빠져있다가
    요세는 #팝업북 만 주구장창 들고다녀요



    앗 나비다~~
    저렇게 펼치면 제가 옆에 육성으로 팔랑팔랑
    펼치는 장면마다 제가 읽어주면 좋아해요ㅋ




    귀여운강아지도 있구요~


    돌고래가 점프~



    팝업북 구매하기



    또 우리 율이의 발달과 일상 공유할게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삼남매의 Baby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 수영장 광주 573스위미풀 동천점  (0) 2022.02.06
Designed by Tistory.